순시선 주문하면 너무 무거워서 속도 나오지 않고 납품 포기

가와사키는 노후화 된 도시의 순시선 제비의 후속 선박이 완성했지만 선체가 너무 무거워서 도시가 요구하는 속도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업자와의 건조 계약을 해제 그러자 발표했다. 당분간 연을 계속한다.
시에 따르면, 연은 1974년에 지어진. 걸프 지역의 공장 지대를 해상에서 순찰하고왔다. 노후 위해시는 30톤급의 선박 신조를 결정하고 입찰을 거쳐 2016 년 봄, 요코하마시의 조선 회사와 계약을 맺었다. 건조비는 약 2억 7200만엔. 취항 예정은 17년 4월에 명칭도 갈매기라고 정해져 있었다.
이 회사는 17년 3월 도시에서 구해진 19노트 이상 속도가 나올지 시험 운항을 한 결과 약 14노트 밖에 나오지 않았다. 무게는 30톤의 계획 이었지만 45톤 있었다. 경량화를 시도했지만 작년 여름의 시험에서도 14노트 정지. 이달 들어 도시에 납품 포기의 연락을 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는 건조시 중량 관리를 제대로하지 않았다고 설명하고 있다고한다. 도시가 건설 비용을 부담하는 것은 없다라고 배상금 외에 운항이 계속 제비의 사용 및 유지 관리 비용도 회사가 지불한다.
시의 담당자는 이런 사태는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놀라움 새로운 배를 최대한 빨리 건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