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통신 판매 회사의 기간 한정의 특매 행사에 힘쓰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의 이용자는 평소에 익숙한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경향이 있다고 여겨지며 환승을 재촉하는 목적이 있다.
아마존 저팬은 유료 회원 전용의 특매 이벤트 프라임 데이를 10~11일에 개최한다.대상 상품이 1년 중 가장 낮아진다.무료 체험의 등록자를 대상으로 하는 유료 회원의 이행을 노린다.제스퍼·장 사장은 멋진 쇼핑을 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한다.
야후는 11월 11일을 좋은 쇼핑의 날이라며 통판 사이트에서 쇼핑했을 때 얻는 포인트를 통상의 11배로 늘리는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라쿠텐은 3개월에 1번, 며칠에 걸친 대규모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